본문 바로가기
칼럼.. 정보..

알렉 볼드윈, 촬영 중 총기 사고 소식

by 비르케 2021. 10. 22.
300x250

헐리우드 스타 알렉 볼드윈 관련 사고 소식이 들려온다. 영화 촬영 도중에 알렉 볼드윈이 사용한 소품 총에서 실탄이 발사돼 스텝이 사망하는 사고가 발생했다. 

 

사고는 19세기 뉴멕시코를 배경으로 한 영화, '러스트(Rust)'를 촬영하던 도중 발생했다. 배우 알렉 볼드윈이 발사한 총에 42세의 여성 카메라 감독이 맞아 사망하고 감독도 부상을 당했다. 원래대로라면 실탄이 들어 있으면 안 되는 총이었지만 어찌 된 일인지 총 안에는 실탄이 장착되어 있었다.

 

뉴멕시코주 산타페 경찰에 따르면, 영화 소품으로 쓰인 이 총은 소총으로 추정되며, 현재 이 사건에 대해 수사 중이고 아직 파악된 바는 없다고 한다. 

 

영화 러스트는 알렉 볼드윈이 주연배우이자 프로듀서로 참여하고 있는 영화로, 뉴멕시코주 보난자 크릭 목장에서 촬영 중이었다. 러스트는 현상금이 걸려 있는 악명 높은 무법자로, 우발적 살인을 저지른 손자와 도망을 벌이는 이야기라고 한다.

 

신문 '산타페 뉴멕시코'에 따르면 경찰 조사를 받은 후 어딘가에 전화를 하며 눈물을 흘리는 알렉 볼드윈의 모습도 포착되었다고 전한다. 

 

제작진들은 산타페 경찰에 적극 협조하고 희생자 가족을 위해 적극 협조하겠다는 의사를 밝혔다. 이번 사고로 영화 촬영은 무기한 중단되었다.

 

300x250

 

- 소품에서 어떻게 실탄이 발사되었는지, 얼마 전 알렉 볼드윈의 영화 리뷰를 쓴 적이 있어서 더 안타까운 소식이다. -

 

알렉 볼드윈의 영화, 사랑이 눈뜰 때

 

사랑이 눈뜰 때, 마음으로 다가가는 중년의 사랑

한 사람은 상대의 모습을 볼 수 있고, 다른 한 사람은 상대의 모습을 볼 수 없다. 특별히 재미있다거나 감동적이었다고 할 수는 없지만, 뭔가 이 사랑, 두 주인공 모두 참 애달프다. 아마도 '데미

birk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