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시.. 여행.. 산책..

도시 야경 감상, 아베노 하루카스

by 비르케 2023. 1. 28.
300x250

도시의 야경은 사람 마음마저 휘황하게 만든다. 그런 이유로 사람들은 도시의 야경에 빠져든다. 반짝이는 불빛들이 사람을 마구 끌어당긴다. 마치 어둠 속에 침침한 등불을 매달고 노를 저어 나아가듯, 그 속으로 빨려 들어갈 것만 같다. 

도시 야경 감상, 아베노 하루카스

일본에서 가장 높기로 다섯손가락 안에 꼽히는 아베노 하루카스에서 찍은 동영상들이 흩어져 있기에 하나의 영상으로 만든다고 잡고 있었더니 몇 시간이 훌쩍 흘러가 버렸다. 아베노 하루카스는 높이가 301m, 그래서 '하루카스 300'이라는 별명도 가지고 있다. 

 

영상 속 야경에 빨려들어간 게 맞다. 종일 영상 속 음악이 귀에 윙윙거린다. 4분 가까이 되는 길지도 않은 영상인데 편집하면서 노트북이 버벅거려 겨우 끝냈다. (스마트폰도 노트북도 나의 인내를 시험하고 있다.)

 

우리나라에는 더 높은 타워가 있는데도 수시로 지하로만 다닐 뿐 아직까지 올라가 보질 못 했다. 동영상 편집하느라 야경을 원없이 보다 보니 한번 가보자 생각하게 된다. 

 

아베노 하루카스 300 오사카 야경
아베노 하루카스 300 오사카 야경
아베노 하루카스 300 60층 내부
아베노 하루카스

 

 

아베노 하루카스 갔던 날 챙겨온 브로슈어가 그대로 있기에 도움 될 부분들을 사진으로 찍어보았다. 하루카스300에 가기 전에 보고 출발했더라면 어디가 어딘지 더 잘 알게 됐을 텐데 그냥 불빛만 보고 와서 아쉽다.

 

아래 사진들은 포스팅하려고 찍은 것인데, 찍으면서도 안 보이겠다 생각했는데 역시나 글씨가 흐리다. 아베노 하루카스 전망대에서 보이는 남서, 북동쪽 뷰는 영상 끝부분에서도 확인 할 수 있다. 사진과 달리 잘 보인다. 

 

아베노 하루카스에서 본 남서쪽
아베노 하루카스에서 본 북동쪽

 

 

아베노 하루카스 58층~60층
교통
아베노 하루카스 주변

 

반응형

댓글